경영방침

고객만족
어떤 상황하에서도 고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을 항상 생각한다.
고객만족은 차별화된 건설을 수행하기 위한 결연한 경영의식을 근간으로 한다.
고품질의 건설로 인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결국 은 회사의 성장에 기여한다.
원가절감
어떤 시행착오 없이 공사를 수행함으로써 원가절감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하며 불요불급한 요소를 과감히 제거한다.
영업의 극대화
인적자원과 기술력을 근간으로 하는 혁신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경쟁요소를 감소시키고 경쟁력을 갖춘 인력을 양성한다.

사훈

  • 인화단결
  • 책임완수
  • 능력개발

추진전략

  • 고객 가치 창조의 서비스체제 확립
  • 기술개발, 품질관리 기법 도입
  • 성장발전 전략 경영체제 확립
  • 수익확보, 성과보상의 경영 및 제도 운영